NEWS

> 고객센터 > NEWS
  • (주)나노하이테크 창립 28주년 기념식 관리자 2018-04-05
  • 첨부파일 :
  • (주)나노하이테크에서는 2018년 04월 02일 17시부터 벚꽃과 다양한 봄꽃이 화려한 자태를 빛내는 대덕구 연축동의 북경오리전문점 “꽁뚜”에서 창립 28주년 기념식을 거행하였습니다.

     

     


     대덕 이노폴리스벤처협회의 지원으로 (주)에이엔지경영연구소 엄재윤 이사님의 “스포츠 융합 산업에 있어서 전략적 사고”강의와 (주)대덕국제협력진흥원 황윤성 대표님의 “스포즈 산업에 있어 융복합 기술개발전략”에 대한 강의를 통하여 기업경영에 있어서 새로운 방식의 이해와 접근, 시장 및 고객의 분석과 창출에 대한 최근 이론과 기법을 경청하였습니다.

     

     

     그리고 회사가 당면한 여러 가지 장애요인을 극복하면서 고객 감동의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직원 여러분이 제출한 다양한 개선 제안을 취합하여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것과 검토가 필요한 장기적인 것으로 구분하여 이를 김병진 차장과 김지은 주임 그리고 백승일 부장이 제안자를 대표하여 발표하였습니다.

     

     

     

     창립기념 행사의 정점은 (주)이비가푸드 권순창 대표님의 “고객행복 직원행복 회사 행복”이라는 제목의 특강이었습니다.

     

     권순창 대표께서는 국내 유수의 기업에서 재직하시다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맛있는 짬뽕을 만드는 (주)이비가 푸드를 2010년 창업하시어 현재 전국에 14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시며 2016년, 17년도에 연속하여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셨고 ‘더불어 사는 좋은 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는’ 큰 이상을 실천하시는 경영자입니다.

     

     

     

     권 대표계서는 대화 방식의 편안하고 친밀한 강의로, 특히 기존관념을 타파하는 신사업 개척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직장생활 있어 상사와 직원의 의중을 파악하라는 기업경영의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살아있는 이야기로 나노하이테크 직원에게 호소력 깊은 열정적인 특별 강연을 실시하였습니다. 

     

    특강을 마치고 본격적인 창립 기념식이 거행되었습니다.

     

     저희 (주)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이사님께서는 항상 이른 새벽부터 솔선수범하시는 김세정 처장님과 강태순 실장님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기념품을 전당하였습니다.

     

     

     

     또한 김병순 사장님서는 8개의 제안을 한 13명의 직원에 대한 치하와 격려를 하시면서 모두에게 푸짐한 선물을 포상으로 수여하셨습니다.

     

     

     

     아울러 근속 10주년 되는 근로자에 대한 포상은 별도의 실시하는 것을 발표하시어 전직원의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으셨습니다.

     

     

     

     김세정 처장님의 건배사에 따라 전 임직원은 나노하이테크의 무궁한 발전과 직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건배를 하며 (주)나노하이테크 창립 28주년 기념식에 이은 정갈하면서도 이국적인 푸짐한 만찬을 즐기며 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